본문 바로가기

★시사 재해 생존법servival mode

일본 홋가이도 황해도 지진과 곧 13일 이내 일본 7.0급 지진과 화산

어제 저녁에  늦게  느낌에 지진이 날 것 같지만 5.0 부근이  있을듯 했는데

의외로 6.2급이다 일본 홋가이도 부근이다.



그리고 황해도에 옹주 부근 3.0 부근지진과 김천에 지진이 났었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 오후 2시 반 경에 느낌이 강한게 느껴졌다,

어제보다는 확실이 강하며  시간도 길게 올 듯한 느낌이 왔다.

그러면 대략 6.5이상에서 8.0 사이일 것이다.


일본 서남부나 중부나 우리나라 울산 근방이나 중국도 대만도 

범위내인데 강한 지진이 짧게 3일 이내 올 듯하다.

앞으로 길어봐야 13일 이내가 강하게 smashing 하는 강한 지진이 올거니

준비를 하여 두는게 좋다.

앞 블로그에서 10월 와사 끝나고 20여일 이내인데  10월 23일이 와사가 끝나는 

날이었다.

금년 남은 기간은 물론 내년 초까지 계속 될 전망이다.

부산 울산 대구 봉화 아래쪽과 충청도 경기의 경계까지도, 강원과 경기의 경계 양평

여하튼 모두 위험하지만 내년은 더 심할 듯 하다.

풍수해 보험이나 지진보험이 요즘도 있나? 상해보험이 더 중요할지도 모르겠다.

여행자 보험도...메리츠 생해보험에서 문자가 자주 오던데 ㅎㅎ..

오늘은 세번 가까이 지진이 올 느낌이 계속 드는데

아마 강한 지진이 일어나기 위한 전조인지 모르겠네요

오후 7시에  기준으로 느낌이 오네요

11월 7일과 8일  부터 11월9일 10일 11일이 위험한 지진이 올 것이 가능한데,

이젠 조심조심해야 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