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52)
힌국 기준 동쪽에 지진 느낌 한국 시간 1시144분 오후에 지진이 느껴지는데 대략 4.5이상이동쪽에서 북동쪽으로 오는 느낌으로 한국 동해안 라인 도시들은 4.0 미만 일 것입니다.한국에서 일어난다면 그리고 그 쪽 방향은 일본이므로 대략 5.0 이상 지진이 약하게 올 듯하는 군요. 한반도 기준으로 동쪽과 동북간으로 오는 듯이 느껴집니다. 지켜 봐야 겠지만 오늘이나 3일 이내 인 듯 합니다
지진 느낌이 오다 한반도 기준 서남쪽 이 글을 쓰면서 느낀 것이 오후 10시 25분 쯤 한국에서 서울 기준 서-남쪽에서 지진이 올 것 같다.지진의 진도는 약 6.0 이하이다.한국에서 지진이 나면 아마 2.5에서 4.5 사이 일 것이다.그런데 그건 아닌 것 같은뎅.... 오늘 대만에서 지진이 났었고... 이번에도 대만 아니면 중국 아니면 센카쿠 주변과동남아 쪽이다.오늘은 벌써 이런 느낌을 하루에 두번 느낀 셈이다.그런데 목욕을 오랜만에 하니 더 잘 느껴지는 듯하다.ㅋㅋ 여하튼 기분은 그저 그렇다.또 지진 찾기 모드로 들어가야 하나부다... 이번엔 어디가 흔들릴지 모르겠다.오늘은 수행을 더욱 더 열심히 했다. 모든 것이 한 낯 꿈 같은 세상이다. 어느 종교인들은 모두 뭔 왕 해 먹으려고 별별 속인들 보다 못한 짓을 골라서 골라서 한다.그러면서 ..
대만지진 5.5 조금 1시쯤 전 발생 대만 지진이 오늘 좀 전에 발생했습니다. 바닷 속에서 발생했다고 합니다. You felt this earthquake. Tell us! Magnitude5.5RegionTAIWAN REGIONDate time2019-01-30 05:21:32.8 UTCLocation23.66 N ; 122.46 EDepth5 km Macroseismic IntensityIII Effects: Weakly FeltDistances 180 km SE of Taipei, Taiwan, Province of China / pop: 7,872,000 / local time: 13:21:32.8 2019-01-30 대략 5.5 정도의 지진이 대만에서 발생했습니다.진원 깊이는 5km로 지표에 근접했으며사람들이 느낄 정도라고 합니다...
세계 지진과 일본 지진과 안목의 협소함 2018년 부터 지진이 많이 발생 했습니다. 아마 유럽도 그리스 에게해 주변에서 지진이 많이 발생했으며 이탈리아의 에트나 화산까지 분화를 시작했습니다. 느낌에 유럽들도 지도 상에서 많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건 전 세계적 현상으로 현실로 다가오기 직전의 상으로 나타나는게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강한 느낌들 중에는 아시아들도 많은 지역이 침몰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이 전염병이 지진등으로 손도 못쓰고 사라지게 될 것이 확실 합니다. 너무 많이 지구를 파괴한 것을 우리가 돌려 받게 되는 시점이 오는 듯하지만.. 현실적으로 인간들의 눈은 오감에 매달린 존재라서 仙家에서 말하는 하천의 존재들은 직선적 사고관에 얽매여 있어서 시간과 공간적으로 변하는 중천의 느낌을 전부다 거의 태반의 인간의 육신이 자신이라고 ..
오늘 일본 지진 5.7 오늘 일본에서 지진이 발생 했습니다.현재 진도 5.7이며 미국은 5.6이나 5.7에서 5.5로 수정이 된 듯합니다 Magnitude 5.7RegionNEAR EAST COAST OF HONSHU, JAPANDate time2019-01-26 08:23:03.2 UTCLocation40.34 N ; 142.27 EDepth49 kmMacroseismic IntensityF Effects: Felt 깊이는 약 50km의 진원 깊이 였습니다.일본의 바닷가 부근입니다. 그리고 일본에는 오늘 진도 4.0대가 2개가 더 발생 했습니다오늘은 너무 악재가 많습니다.5.7지진은 6.0에 가깝습니다. 실제 데이터엔 6.0대가 몇개 나오지요그런데 무시합니다.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도 지진이 또 5.7대가 발생 했습니다콜롬비아에..
브라질 댐 붕괴로 200여명 사망, 솔로몬 섬 지진6.2와5.8 브라질에서 지난번에 진도 7 부근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댐이 붕괴한 뉴스를 전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의 댐 붕괴는 약 9 시간 전에 발생한 것입니다. 댐의 갑작스런 붕괴로 약 200여명이 실종 및 사망한 상태입니다.희생자가 더 늘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많은 사람들이 지금 관심을 가지며 미국에서도 방송에 나오기 시작 했습니다 구조 작업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가옥들은 갑자기 닥친 토사와 물살에 떠 내려 갔다고 합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구조대가 긴급 출동해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며 사망자는 공식으로 170여명 선이라고 합니다. 실종자는 지금도 현재 구조 되므로 아직 정확하게 확인 되지는 않았닥고 합니다. 방금 들어온 소식에는 지진이 뉴질랜드와 인도 네시아 사이 섬인솔로몬에서 지진이 두번 일어 났습..
일본 대지진 전조 느낌 계속 나타나다 지난 8월부터 일본을 지도상에서 지우기 위한 여러 징조가 나타났습니다. 일본에서의 a형 독감으로 이상 증세가 나타나 약도 복용하지않은 사람들이 폭주해 자살을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일이 발생하면 금년 한국도 이어지는 대 가뭄에 대비는 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블로그에도 여러곳에 쓰고 아프리카 방송에서도 4000여명 볼때 언급했죠.. 이번 1월 말부터 시작해 3월 중순 이전에 대 파국적 일본 지진과 화산이 어어질 것입니다.수천명 수만명 수 십만 수백만이 수천만이 그 아베와 그 추종자의 피똥싸다 죽음의 배은 망덕의 업보를 함께 받게 되는 것을 볼 것 입니다...이러한 일은 당장은 아니나 이미 여러 개가 相상으로 나타났죠.. 귀계와 신계가 열려 마음 심보가 생각이 잘못된 자는 제 업에 걸려 죽는 세계로 ..
남산 타워 사진 전에 남산에 가서 시간이 나서 저녁에 한번 찍어 본 것입니다.안개가 끼기 시작해서 얼릉 타워 주변까지 낑낑 거리며 올라가서 찍었습니다 그런데 다음날 올라 가려는데 안개가 더 짙게 생겨서사진을 못 찍나 했는데 이런 장면이 찍혔습니다. 이건 제가 봐도 너무 멋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