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

(47)
필리핀 열대폭풍 산사태 70명 사망 계속 증가. 필리핀에서 지난 7.1 지진이 나는 날에 걱정거리는 사실 지진보다 열대성 폭풍이다. 이게 그 당시 필리핀에 도달하고 있어서 모두 거기에 신경이 집중이 된 상태였다. 그런데 7.1 지진도 나니 난리가 났었다... 그때 쓰나미 경보도 발령이 되었다.. 그리고 그 삼일 전에는 인도네시아에서 화산 분화로 산사태가 발생해서 그로 인하여 쓰나미까지 발생해 400여명 이상이 사망했으니, 두려움이 커서 난리가 장난이 아니였을 것이다. 심리적으로도 위축된 상태인데 지진까지 이어지니 미칠 지경인 것 이었다. 그리고 이제 필리핀에 열대 폭풍이 지나가는 도중에 희생자가 폭우와 산사태 매몰로 70여명이 사망자가 발생 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작은 도시들도 물에 잠겼고 홍수가 곳곳에서 발생하며 한국 여름보다 심..
2019년 신년을 보면서 지난 2016년 미얀마에서 파욱에서 수행을 하면서 느낀것이 혼자만의 느낌이 아닌 것이 있다. 그곳에서 7년 이상 수행해 2선정을 그리고 마지막에 꼼수로 3선정까지 진입한 법일 스님인지 이름은 정확하지 않은데 그런데 그도 봤으며 관오라는 스님도 봤다.. 그리고 여승도 승려들끼리 보는 것을 수행 공간 차원 속에서 옆에서 나도 지켜봤다. 그게 뭐냐하면..... 나중에 쉐우민에서 수행하면서 알게된 그곳 대모격 여비구도 알고 있다... 그건 바로 동남아쪽에 쓰나미가 너무 높은게 온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그것을 자세히 미래를 봤다. 그리고 그 곳에 사는 개들 동물들 사람들의 운명의 미래를 다 바라보면서 얻은 결론은....그건 사실에 가깝다... 개들도 죽는게 보이는데 맨날 먹을 것 얻어먹는 높은데 사는 흰둥이 강아..
2019년 기해년 예언과 운수 한마디로 중국 일본이 한국을 넘 본다. 두 개깩기가 지난번 베이징 회동때 음흉함이 느껴 졌다. 그 게 뭘까? 하며 기다렸는데 한 개씩 드러난다. 아베가 요번에....다음은 중국이 계략을 꾸밀 것 인데... 둘 다 전쟁이나 분쟁을 만들려는 시도로 찔러 보기를 할 것이다. 이유는 둘다 옆에 새로운 큰 덩치가 나타나는 것을 싫어한다. 그리고 둘 다 어부지리를 원한다. 이미 푸틴은 4년 전에 계속 주장하는 것이 이제 각자 도생하기로하는 세계 정세를 말해왔다.. 다시 춘추 전국 시대처럽 되자는 것을 의미한다.약육 강식이고 산업혁명 말로 가자는 것이다. 한국은 쉬크발을 개발해서 실전 배치해야 할 때이다.이미 실험은 성공했으니 정밀화 장거리화를 시도해야 한다.적어도 50km이상 사거리야 한다. 현대전에선그리고 적어도..
필리핀 지진7.1-7.3진도발생 느낌 그대로-국내최초 포스트 엊 그제 느낌에 5일 이내에 큰 지진이 온다고 했다.. 필리핀에서 오늘 방금 7.1-7.3이진이 발생했다. 민다오 지역인것 같은데 주의 깊게 사태 를 보기 바란다. 아래 지도의 짙은 적색이 현재 발생한 지진입니다. 국내 최초 뉴스보다 빠른 포스팅이다.캬캬캬캬 Magnitude 7.1RegionMINDANAO, PHILIPPINESDate time2018-12-29 03:39:12.8 UTCLocation6.01 N ; 126.68 EDepth80 kmMacroseismic IntensityIV Effects: Largely ObservedDistances 167 km SE of Davao, Philippines / pop: 1,213,000 / local time: 11:39:12.8 2018-12-29..
2016 부터인가 계속 느낀 것 - 지구 연합 정부의 행보 위 사진들은 아마추어 고성능 천체 망원경 소유자가 공개한 아이손의 통과전 찍은 화성의 사진과 접근하고 통과후 찍은 사진의 비교이다. 그는 또 지적했다. 미국이 이 기간 의아하게 shut down을 시작 했다고... 미국의 인구가 사라지는 것을 느꼈는가? 이것은 3년 전부터 무의식으로 빠라마따로 느낌이 전달되는 것이다. 이러한 느낌은 몇 년 째 계속되는데 결국 미국은 많은 인구가 미국 대륙의 대 지진과 화산대 폭발로 사라지게 되어 포기를 비밀리에 지구 행성 연합국들과 계획을 세웠다. 최근에... 그래서 지구는 어느 나라의 그가 맡고 자기들 집단은 과학 기술과 재물등을 전력으로 쏟아서 화성에 대 도시와 군사기지들과 무기들과 초 최첨단 무기들 을 가져가 새로운 대 도시를 건설 하고 있다. 이미 화성에서 도시가..
이안 미인도 이안의 물고기자리가 유명하지만이 노래는 최근에 자주 듣는 국악풍의 노래입니다.그래서 이번에 가져 왔습니다.이안 노래는 정말 심금을 울리는 노래가 많이 있더군요...노래도 차분하며 안정되게 해주는 노래가 많습니다.
Mayon 화산 가스 분화 시작-필리핀 필리핀 루손 섬 남동부 알바이 군 레가스피 시에 우뚝 솟아 있는 활화산인 Mayon 필리핀 화산이 두번 가스를 격렬히 분출하며 분화 했다.. 그런데 본격적 분화는 아니므로 1달 이내에 분화를 시작할 수 있지만... 빠르면 지금 시기에는 전세계가 지각 대변동이 발생하므로 한 두주 이내에 분화를 시작할 수가 있다. 읿본의 화산들과 한국의 백두산도 엘로스톤도 모두 분화가 가능하다. 단 먼저 이러한 시나봉과 메욘등의 일반적 활화산이 먼저 분화가 다 된 이후에 가능하다는 것이다. 중남미와 남미도 이미 활화산이 분화를 금년에 시작 한 곳이 많다... 즉 이제 대 지진과 활화산의 대분화 시기에 들어선 느낌이 드는 것은 지울 수가 없다. Mayon 화산 분화 장면 Mayon 화산 분화 장면 어제 저녁에 나가 보니 하현..
베네쥬엘라 지진 5.6-6.1 과 ETNA 화산 분화와 지진 여파 그리고 하와이 화산 Kilauea 분화 베내수엘라 지진이 좀전에 계속 두번 5.0 이상이 발생했다.베네수엘라 지진을 비롯해서 멕시코 지진이 연일 4.0대로 발생하는데 , 전에 11월 말과 12월에 공지에 날리고 계속 중남미와 캘리포니아 대 지진을 이야기 했다. 오늘 베네수엘라 지진은 지표에서 2Km 깊이 밖에 안되는 곳에서 발생했다. 아마 피해가 클 것이 예상된다. 멕시코도 계속 4.0대 지진이 계속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베네수엘라는 남미 중에서 최 북단에 속하는 나라이다. 이제 중남미에서 대 지진이 발생하는 수순이 진행되는 듯하다. Magnitude5.6RegionCARABOBO, VENEZUELADate time2018-12-27 08:59:10.8 UTCLocation10.30 N ; 68.05 WDepth2 km Macroseis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