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재해 생존법servival mode

어제 지진느낌 그대로....오늘 연속 한국 지진이라네요..

어제 오전에 느낌이 지진이 나는 것이 느껴져 이상해서 글을 올렷었는데,


오늘 문경에서도 지진이 났다고 합니다.




이제 깜짝 놀랄 일이 있을 것 같네요. 

한두 달 이내에  전 세계가 놀랄 일이 


일어날 듯 하는데... 지켜봐야 겠죠...


느낌과 기타 제반 사항이 그것을 지적하는데  큰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문경 지진 뉴스 가보세요


다행히  새로운 큰 재앙은 없지만 현재 필리핀에서 열대성 저기압이 usman이 통과 

이후 사망자는 71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계속 실종자의 주검이 발견되므로

더 늘어날 전망이라고 합니다..


조짐도 않 좋은데  그래도 꾸준히 행공과 운동을 해서 체력을 보충해 놔야 겠습니다.

수행도 계속 지속적으로 꾸준히 합니다...


모두 추위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독감이 팬더믹 상태이니 모두 독감 조심하세요

외출 후에는 손발 씻으시고 목도리 하고 지내세요...


생강차에  대추차에 인삼액넣고 꿀넣고 계피 좀  마늘 간것 약간 

넣고 마시니 보약 효과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