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진, 재앙예측 ,도술,초능력구현★

어제 ,오늘도 2번 이상 지진 느낌~!1월 17일부터 말까지 조심

이건 진짜인지 긴가 민가 할 정도로 두번 느꼈는데.

5.5 이상인 지진 같은 듯 합니다.

지진의 방향은 동 북간이며  일본 러시아 해안과 알래스카 지역입니다.

대략적 방향은 그 쪽 입니다.

그리고 아마 금년  계속 이런 식 느낌이 강해지면

뭔 일은 반드시 있을 듯 싶네요

오늘은 중국 신장에서 5.5지진이 났네요.

어느덧 17일이 다가 옵니다.


전 세계적으로 핵 발전소들이 깨지는  날이 오는 듯 미래로 가는 듯 싶네요..

핵무기도 저절로 다 깨지겠죠...


폭망하는 지구가 될 듯한데....

제 과거 블로그에 2022-23년 까지 폭망이라는 느낌을 적었습니다.

그래서 각자도생 하라고 썼죠,..

에구...


 이젠 나 몰라라 모드로  저두  제 코가 석자이니 튈 준비를 해야 겠네요..~!

지구인들이 모두 폭망의 행복감에 젖어서 아무것도 않보이고 잘 사는데 

부럽네요  근심과 걱정없이 옹앙거리는 애들처럼...........~!

항상 앞에서  썼듯이 이런 느낌에는  짧으면 2일이내고 보통 16일 이내 지진이 옵니다. .1월 21일날까지 조심하면서 지켜보시길... 17일부터 이달 말까지가 포함되는 기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