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16)
일본 6.5 전진 발생 한 두주 이내 대지진 발생가능 일본 대지진 전조가 발생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Me8eJdHgNM 깊이가 깊어450킬로 미터 이지만 보통 이런게 전진으로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매달 일본은 6.5 5.5대가 계속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본 수입제품 불매와 부품 국산화를 박차를 가해야 할때 입니다. 일본차는 절대 수입하면 나중에 고철로도 똥값이 되며 부품값은 천정부지고 배보다 배꼽이 더큰 애물딴지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상주지진후 슈퍼 지진쓰나미 예고대지진 준비기간 7.23일부터8월16일까지..7월21일 상주3.9~4.0지진 내륙 강한 진동 발생 상주에서도 강한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영상에서 언급했듯이 대지진 발생기간이 근접해 오고 있습니다. 7월23일부터 광복절 이벤트 지진이 반드시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Me8eJdHgNM 진정한 광복절이 준비된 듯 합니다.. 그날 천지는 이미 준비된 예정 순서대로 그대로 진행해 갈겁니다. 광복절 전후에 일어날 것이며 반드시 꼭 7.5이상이 확실히 올것입니다. 준비들 하시길 비상 가방도 준비하시고 이미 지난 2월부터 예고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동영상 2탄에 올려져 있습니다. 느낌과 이론적 배경이 모두 일치한 경우는 꼭 일어나더군요..
노노재팬 평생 계속해야 한다. 수상한 띄우기는 재벌등이 여론 조작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그딴것에 따르고 유행에 따르지 말고 그들에게서 고의로 여자문제 돈문제 사건을 저지르든 개의치 말고 지속적으로 노노재팬을 계속해야하고 과거 노노데모 광우병촛불사건처럼 일이 터져도 사건저질러 깽판친후 카페 해산 시켜도 계속 노노재팬을 해야한다.가끔 친일매국노들이 진입해 깽팬칠 가능성도 있다. 노노데모때 박사모애들인가 갸들이 진입해 깽판치고 횡령사건등 일으켜 광우병 촛불집회 막는데 앞장섰다는 것이다. 이게 요지다,.. 언제 어떻게 사건을 저지를지 모른다는 것이 요지이다. 카페해산의 계획을 고의로 만들려고 돈문제 횡령문제를 만들던지 여자문제로 여론띄운후 자기들중 누가 정치쪽으로 나가려는 놈도 있을 것이다. 욜베가 이명박때 여론조작 ..
망치부인 방송 요즘 이상한 징후 여론조작 2019년 겨울부터 이명박이 출소한 이후 벌어지는 이상한 징후가 있다는 소설을 이야기 하는데 재미잇다. 역시 이명박때 나온 노노데모 만들어졌다... 어쩨 이름도 똑같은 앞 두글자가 요상하다고 한다.. ㅋㅋ 사라지고 이제 선거철 돌아오니 또 돌대가리들 작업시작 돌입 소설이지만...그런데 기업 덧글부대 팀일 가능성이 크며 그당시 놈들이 다시 작업하는 것들이 노노데모 놈들이 당시 2006년 댓글부대팀이 이명박 나온후 다시 가동되기 시작했다. ㅋㅋ 이명박때 타진요팀에 낚였고, 노무현 경호원이 죽였다는 설도 그놈들 팀 같고 재미있다.. 버닝선과 정마담 설을 퍼트릴때가 이 놈들이 언론 움직이려했다...ㅋㅋ 공수처 정치이슈를 연예이슈로 지우려 했다는 소설 그런데 너무 재미있는 소설.... 뉴라이트 놈들도 저런놈들이 당시 만들어서 언론 ..
미세한 느낌이온다..비상계엄을 생각하는 천안문사태 탱크밀기를 사랑하는 자들 국내에는 아직도 정신이 권력욕으로 중무장한 이상한 놈들이 북한이나 중국이나 일본이나 미국이나 많다.. 세상이 그들 눈에는 맘에 안들기 대문이다.. 자유민주주의란 관념도 없고 기회주의자들이 그들이다.. 이미 친일파 나치 유태인 학살 지지자들인 일베는 아소처럼 유태인 학살은 당연하게 생각하며 일본에 여행인증 사진까지 올린다... 그런데 일본에 가서 요리는 대부분 일본 후쿠시마산을 외국 여행객에게 싸게 팔아 치우고 이윤을 남긴다. 아마 저런놈들이 국내 의료보험비를 갉아먹는 기생충들이다.. 다 암에 걸릴텐데 수술비를 입원비 중환자실비 모두 저놈들이 엄청 써먹는 것이다. 최근 한국 사람들이 암에 갑상선암에 많이 걸리는데 대부분 일본에 간적 있는지 역학조사를 해야할 때이며 먹은 일본 식품들도 조사해봐야한다.
반드시2019년 7월23일부터 10월까지 일본지진과 세계7.0이상 대지진 임박 2019 7월 말 부터 10월 말까지 빅원bigone 7.0 이상 대지진이 반드시 평년보다 많이 적어도 이기간 5번애서 많으면 7번 이상도 충분히 올수 있습니다. 영상을 한번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bigone will come to japan and worldwide ( indonesia china taiwan japan aus mexcico at2019.7 23~ 831 july 23th ~ august 31 (2019 july 23~ august 8 and august 14~31) and 9.1~10.10 september 1th~ october 10th 6.5이상도 피해가 크지만 6.5까지 합치면15회 이상 충분히 가능할 것입니다. 평년치를 아주 상회하는 대 지진이 반드시 옵니다. 한국도 약간의..
Aus 6.6 & indonesia 7.3 earthquake july 14★ 인도네시아 호주 지진 ★환태평양지진 기간적중 my video talked the earthquake periods more 6.5~8.0 I felt wave of gi energy(prana energy) and the second ,wave of body energy field ★Aus 6.6& indonesia 7.3 earthquake july 14 인도네시아 호주 지진★ https://www.youtube.com/watch?v=xDySrOBKO8w 기공수련이 극에 이르면 작은 변화도 지구의 변화도 느껴지게 되는 경지는 이미 5년에서 10년 전에 도달했으며 이젠 그것도 넘어서 신공을 넘어 신통력의 초입도 지났다. 여러가지 수행을 하면서 특히 불가 수행도 도움이 되었으며 본래 목적이 자유로와 지는것인데 아직도 멀었다. 불가 수행의 이론도 필요..
영화 인디 펜던스 데이 비밀 이야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에 나오는 내용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이는 구소련 kgb요원들만 보던 책에 나온 내용입니다. 너무 재미있는 숨겨진 내용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MN__gbn6z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