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

(8)
화웨이 비밀 폭로hauwei disclose leak~! https://youtu.be/Lh4Z1Odmavc 화웨이나 중국 샤오미나 아포 비보 전부 같은 방식이다. 이미 샤오미 회장의 지난번 정부사람들과 만나서 풀이 죽었던 일이 있었는데 그게 샤오미도 화웨이 같은 꼴이 되었기 때문이다. 중국 전자업체는 믿지 말아야 한다..느낌이 그대로 맞는듯 이렇게 폭로가 나오니
UFO war real accidents실제 ufo전쟁 발생 지구의 위기 https://www.youtube.com/watch?v=reySPitty1k&t=559s 현재 지구는 알려지지 않음 숨겨진 역사들로 가득채워져 있는듯하군요 우리가 배운 모든것은 쓰레기통에 집어 던져져야 할듯한 상태로 지식적으로 배운것은 현 세계 각국 정부 종교기생충들이 세뇌시켜 놓은 것들 뿐이며 모든것은 자신도 모르게 그들의 도구가 된다는 것 서방과 동구권 구소련등의 자료는 비교해 보면서 알아보면 모든것이 차츰 숨겨진것이 다 나타납니다. 이러한 가운데 공통적인것은 그들이 왜 냉전을 종식시켰나. 그러한 이유가 뭘까를 들여다 보면 차츰 알게 됩니다 내용을 글로 쓰면 상세하게 설명하기 힘들고 몇달 걸릴것 같아 동영상으로 짧게 만들어 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reyS..
홍콩사태를 보면 인류의 홀로코스트 범죄자 들이 싫어하는 노래가 불려진다능 천안문 사태의 탱크 밀기의 주인공 덩샤오핑 강경파들과 한국의 탱크로 군중 밀기의 원조 사이코 패스들 모두 싫어하는 노래가 바로 임을 위한 행진곡이다.. 한국의 네이버가 중국이 차단한 이유가 뭘까 천안문 사태를 많이들 까고 있다. 여기는 중국 간첩이 많이 없겠지...ㅎㅎ 여하튼 한국에서 피싱범죄자들 대부분이 고수익 알바를 미끼로 하는데 서류배달후 돈 받아오기 이거나 택배회수후 돈받아오기 등등입니다. 일당15-25만원 준다고 하니 조심들 하기를... 다 피싱범이며 요즘 마약거래도 한다고 하니 마약사범들에 엮이면 반드시 큰 낭패를 당하니 조심하기를.... 그리고 그들은 중국 정부에서 고용된 간첩들도 섞여 있다는 사실.... 우산혁명은 대단한 인류사의 큰 족적이다...ㅎㅎ 사이코 패스들이 싫어하는 노래를 한번 ..
6월 24일 인도네시아 반다해 7.3지진 일본 5.5 ,18일6.8 지진과 현재도 인니 주변과 뉴질랜드 주변은 계속 지진이 5.0대가 이어지고 있습 아마 필리핀과 인니와 남미와 아르헨티나와 남극북부가 큰 지진이 계속 일어날 것 같군요 이제 일본지진 및 대만지진 한국지진도 이어질 듯합니다. 물론 현재 5월 말부터 연쇄 화산 분화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트나 화산도 재를 내뿜기 시작했으며 인니화산은 6월 초 들어서서 계속 여러개가 분화를 시작했으며 쿠릴열도 중앙의 큰 화산도 분화를 했으며 멕시코 시티에서 가까운 화산도 분화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칠레와 페루등 남미 주변 화산들도 분화를 시작했습니다. 2017년 처럼 이제 더 심하게 연쇄 분화가 격렬히 더욱 세게 발생할 준비를 하는듯 합니다. 7월부터 시작입니다. 미리 영상을 제작했지만 요즘 노느라 포스팅을 멈추고 있습니다..ㅎㅎ 한..
일본 6.8지진 어제 저녁 10시 반경 18일 2019년 6월 일본에 7에 근접한 6.8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깊이는 10km 라서 약간 피해가 날듯 하며 https://www.youtube.com/watch?v=AP1v23iOnmo 오늘부터 집계가 될듯 합니다. 위치상으로는 후쿠시마는 일본 동쪽이나 이번엔 서쪽 해안에 가까운 내륙에서 났다는 군요 문제는 계속 지진이 현재도 4부근짜리가 발생해며 점점 더 많이 그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마 5,0대 지진도 날듯 하며 에너지가 남쪽으로도 응축되는듯 합니다.
과거 삭제된 비밀자료와 주역과 시뮬레이션으로보는 미래 과거 대재앙 날짜에 맞추어 천체 변화를 한번 해보았으며 그런 가능성이 있었나 보았습니다. 과연 대재앙이나 쓰나미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나 하고 현재의 천체 자료에 맞추어 비교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러시아탐사대와 독일 나치의 탐사대로도 일한 사람들이 기록한 자료입니다. https://youtu.be/AP1v23iOnmo
축구 u20 결승전 분석과 주역을 통한 미래보기 이강인 외에서도 결승전 결과는 모두 궁금해 하더군요 유럽에서 전문가들은 한 국팀 우승가능성을 보기도 합니다. 물론 약간 더 높은 비중이 높죠 세네갈이 가장 큰 복병이었습니다. 이제 점점 상승세에 체력보강만 잘 하면 경기는 재미있을 것 같지만 한편으로 지루해 질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을 한번 제작했습니다. 미래를 미리 볼수 있는 변화의 흐름을 미리보기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https://youtu.be/DKRbooL1sKc 영상 중간중간 분석과 주역도 쾌상을 구해보면서 비교해 보겠습니다
2019년부터 2023년 미래 예언 종합편 2019부터 2023 예언 총정리 니비루근접 에드가 케이시와 바바반가 탄허 스님이 하신 예언들중 이 기간에 해당하는 내용을 적용해 보는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5dtWvqGq4DqDos4Tu3sk5w The Future ViewTV 미래의지진태풍Disaster미스테리 태청마루 tv채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본 개인 방송국에선 지진 쓰나미 태풍 홍수 자연재해에 대해서 주역과 느낌과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기초로 예보 예측을 하며 생존법과 생존물품등도 알아보고 여행시 필요한 것과 자료와 , 미래형의 컨턴츠등도 논하면서 발전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 느... www.youtube.com https://youtu.be/7c4Qb7FarYc 한번 구경해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