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52)
앞으로의 세상은 공부도 실력이듯 전쟁도 실력이고 실력과 실체가 우선이다 앞으로의 세상은 악이 판을 치는데 전쟁과 공부도 실력이듯 신통력과 도술도 실력이다. 그래서 죽일자는 죽고 살자는 살게 되고 악업은 악업대로 받게 하여 주는 새로운 참 세상이 되어 갈 것이 자명하다. 그래서 증산께서 다른 많은 수행자들이 그랬지.... 밥먹다 죽고 잠자다 죽고 ...스스로 창자를 찢다 죽는다고... 이게 다 스스로 제 자신이 하는 짓을 보고 그렇게 명령을 내릴 수 밖에 없는 실체가 가짜를 다스리는 것이다. 멋진 세상이다... 스스로 지은것 스스로 받게 될 것이다.. 어떤 성인을 믿던 그대로 될 것이다. 지가 싼 똥 지 집안 사람 다 받는게 법이다. 저주 따위가 아닌 지들이 싼 것 지들 운명에 우겨 넣어주면 될 뿐이다... 과거에 내려오는 이야기 그 대로 백리에 한명 보기 힘들게 되는게 씨 ..
요즘 새벽에 잠시 수행하다 본 천기~! 요 몇일 사이에 천기의 흐름이 심상치 않다. 게다가 2-3일 전부터 느낌도 별로이다. 추위가 눈폭풍이 유사이래 처음이라 할 정도의 폭설도 올 듯하다.1미터이상 2미터 이렇게 오려나... 엄청 추워질 것 같다.. 여름철에 이미 느낌이 그랬었는데...게다가 큰 지진도 올 듯한데 .......거의 네팔 2015년 4월 수준의 큰 것이 올 것 같다... 아마 내년 초엔 큰 게 오면 놀랄 지도 모른다...엄청난 굉음과 함께 이게 동북아 동남아에 걸쳐서 올 것이 느껴지는데...from 2018 .december -->to 2019 march big earthquake feeling prophecy이다. 어제 느낌이 온 후 오늘 찾아보니 일본을 비롯해 진도 5.0이상이 갑자기 많이 급격히증가했다. 그리고 6.0부근도..
김연진 국악인의 노래 --유튜브에서 구독해 보시길--김연진 국악가수 김연진님인데 이분의 노래 실력은 국악은 물론 리드보컬을 하려고 하다가 국악으로 전향하셔서 실력이 탄탄한 분이십니다. 국악을 알리고저 유튜브에 유명한 길거리 가창대회서도 우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취해 보시면 힐링이 확실히 될것입니다. 노래1 노래2
비상식 쫀득하고 고소한 감자전 만들기... 감자는 흔히 보고 접하는 구근류 입니다. 감자로 감자전을 만들어 먹는 것도 금년이 마지막 인 듯 하군요. 미국서 감자를 유전자 변형시켰는데 이것을 한 유전공학자인 교수도 최악의 유전자 조합 식품이라고 후회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것을 한국의 식품검사소에서 그 내용을 조사도 거의 않하고 무시한 채 아무도 이견을 않 달아 놓아서 이것을 수입해 재배하기로 결정을 했는데 여러 절차상 미뤄지고 있어서 내년 초에 정식으로 허가를 내줄것이라 합니다. 이런 쓰레기 식품을 먹게끔 만들려는 공무원들은 모두 급살 맞아야 하는 종자들에 가깝군요.. 공동체 사회의 개념은 버린 망국의 종자들인데 내년이 되기 전에 감자전이나 실컷 먹어야 겠습니다. 그래서 전에 한 번 읽어본 감자전 만들기를 기억해 시도해 봅니다. 오늘 감자전 만든..
식스 센스와 부부와 --부모와 자식간에 전생인연(six sence)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보통 수행자들 중 영력이 강하면 느낄 수 있는 감각인 six sence 즉 여섯번 째인 오감의 영역을 벗어난 능력으로 느낄 때의 감각에 대해서 말을 하겠습니다. 이 여섯번 째의 감각을 영화에서 식스센스라 많이 불러서 이후에 이 단어는 그런 능력을 가르키므로 저도 그렇게 말하겠습니다. 잠시 잔잔한 음악 뮤비 듣고 아래 글을 읽기 바랍니다. 식스센스로 느껴지는 부부와의 관계는 주로 원한을 진 존재들이 서로 못잡아 먹어서 지내는 사이가 되어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껴서 천륜으로 결혼을 하지만 이것도 역시 대부분 부부는 전생의 언제인가 윤회과정에 새나 두꺼비이거나 등등 몇년 윤회에 그런 생을 살아갈 때 상대방을 성 행위로 알이나 새끼를 낳게 했기 때문에 그게 이어지는 것이며 , 두꺼비나 ..
삼시충과 경신 수행의 경험 --5 삼시들 중에는 젊을 적에는 주로 작용하는 것이 팽거 입니다. 그래서 금 은 보화를 추구하는 삶을 가게끔 인도를 하게 됩니다. 이는 생각이 계속 그런 식으로 이끌기 때문이죠. 나이가 들어서는 갑자기 작용을 하게 하는게 빨리 죽게끔 만드는 하 삼시가 활동이 급격히 활발해 집니다. 그래서 이 것들은 원기를 빨리 해치게 하려고 젊은 여자만 보면 환장하게 만들려고 시도를 하더군요.. 50대 이후에 20대 여자와 결혼하려는 마음과 육체의 발동은 바로 하삼시가 주로 활동을 하여 원기를 상하게 하려고 더러운 짓을 많이 행하게 하거나 시킵니다. 그래서 이 두마리가 제일 해로운 존재들이죠. 마지막이 중 삼시인데 이는 주로 식탐을 만들며 그 것을 즐기게 만듭니다. 특정 음식 음료들 중에 술 같은 것이 이들이 좋아하는 것 중..
TAIWAN Earthquake.2018 11.26 대만 대지진 전조 TAIWAN EARTHQUAKE.2018 11.26 대만 지진 대만에서 발생한 지진이 오늘 있었다. 현재 지진 상황이 나타났다.5.8인데 지역에 따라서 6.2까지 진도가 기록되어 보고가 되고 있다. 지난달 이전부터 계속 지속되는 지진인데 잘 지켜봐야 할 곳이다. 동영상에서 보듯이 학생들도 운동장에 튀어 나갔고, 마트의 물건은 지진 진동에 낙하하고, 건물은 흔들리는게 현저하게 보일 정도이다. 아마 곧 큰게 닥쳐오는 듯하다. 동아시아가 지진으로 인해 집들이 약해 많이 무너질 듯 하니 조심해야 할 시기이다. /script>현재 지진에 의한 피해는 건물이 심하게 흔들려 금이 간 것이 약간 보고 되고 있다 좀 더 지켜봐야 하는데 아마 진앙 근처 섬인나 해안가 도시가 약간의 피해를 보았을 듯하다. 우리나라의 울산 ..
삼시충과 경신 수행---4 삼시에 대해서 3번에 걸쳐 나름의 경험을 기록했었습니다. 우리가 수행을 해도 이런 방해가 되는 요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적 마음의 상태의 동요와 불안 등등이 있으며, 오감의 작용으로 오는 외적인 유혹들을 감지함으로 마음까지 움직이는 것이 그 원인들이죠. 석가모니께서 언급하지 않은 것이 삼시충이죠. 알아차림이 우선인 관점에서 보면 삼시충은 별 의미가 없는 것이죠. 삼시는 그 역활 그대로 팽거는 머리에서 온갖 잡념과 탐욕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불안을 유발시키는 원인이며 뇌수를 마르게 합니다. 대부분 잘 사는 사람이 편하게 수행하면서 살지 못하고 즐기지 못하고 계속 돈과 돈벌이에 미치는 것이 이것이 원인이 되어서 그런것 입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제거해야 할것이 팽거이죠... 그런데 이런 것이 작용을 해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