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7)
실시간 현황 인도네시아 지진과 태풍 짜미trami typhoon 이번 인도7.5~7.8로 기록되며 여진만 5.0 이상이 20번 이상 현재 기록중이다. 2-4일쯤 한번 지구상 큰 흔들림이 올 것이며 이는 많은 희생자를 동반 할 것이다. 안타깝지만 이는 13일 전까지 지구를 마구마구 휘젓기 시작할 것이다. 가는 사람들도 많고 많아질 것이다. 어느새 인도네시아 희생자는 400을 넘어 1000명을 향해서 질주 하기 시작했다. 모든 희생자들에 은총이 함께하기를.... 희생자는 상상을 초월하여 몇 만명도 나올 수가 있다. 엇 그제 지진 나는 날 느낌이 이상해 활동을 많이 접고 느낌과 윈냐냐 위빠사나 모드로 들어갔다. 사마타 수행도 다시 시작했다. 그리고 다음날 뉴스에 4명 실종 한명사망이 떳으나 그건 작다고 느껴지며 더 나올것이 확실했다. 너무 강력한 느낌이 느껴졌기 때문이다...
물과 불인 earthquake지진으로 일본을 쳐 지운다. 신들은 큰 바람인 태풍과 파도인 물이 치면서 동시에 불인 지진을 일으켜 일본 중부를 쳐서 배은망덕을 행하며 부끄러움을 모르는 일본은 천지와 더불어 지도상에서 지우기 시작할 것이다...japan will erase in map by gods 이번엔 쉬바신과 포세이돈 제우스의딸 아테나 불가의 술법들인 지수화풍과 우주에서 온 오래된 신들의 도움이 이 일을 크게 성사시켜 그동안 저지른 업을 지구에서 정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저지른 악업을 망각하고 오히려 후안무치한 일본은 모든 천선 신 존재 비존재가 그 악업을 힐란하며 반드시 그 배은의 값을 스스로 받게 되는데 처절하고 더럽게 받게 될것이며, 추종자들 역사 살아서나 죽어서나 존재의 자리를 잃게 될것이다. 천지는 천시가 그때를 가르켜 어김이 없이 반드시 이 일을 ..
인도네시아 지진 6.1그리고 7.5 magnitude발생.쓰나미3m 금년 7.0과 6.0 지진이 난 섬 주변에서 이번엔 북부에 지진이 발생했다이 지진으로 희생자는 아직 많이 보고 되지 않았으나 의외로많다고 한다.인도네시아 6.1 와7.5 지진이 발생해 피해가 발생 했으며, 쓰나미도 3m가 발생했다고 한다. 현재 피해는 사상자 400여명 실종5 이상이며 계속 증가 중이다. 해안에서 발생한 쓰나미는 아래 동영상과 같다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https://youtu.be/F05edMisEJE 아래 동영상은 당시 아마추어가 찍은 지진 상황이다. 땅이 갈라져 도로가 깨지고 전신주가 넘어지고 있다. 무너진 벽들에서 떨어진 조각들이 뒹굴고 있다. 집에서 뛰쳐 나아가고 애들과 여인들이 놀라서 울고 있다. 오토바이는 피난하는지 빨리 마을을 벗어난다. 아마추어가 올린 지진 상황과 쓰나..
BTS ,인기와 베트남 아시아등 유행춤. shuffle dance 그냥 춤을 잘 추네. 재미있게 즐기며... Shuffle dance bts shuffle dance. ..…...Movie click Alan walker. Shuffle dance https://youtu.be/qK5vffCst-o.......1 https://youtu.be/oTreJpUR2hw.......2 이 노래 들으며 심심해 따라하기 놀이하다가 다리가 꼬였다. ㅋㅋ 유튭에서 teaching. 가르치는것을 먼저 스텝보고 배우니 덜. 꼬인다.ㅎㅎ 앞으로 심심하면. 따라서 배우기를 연습해서. 운동해야겠다. 운동량이 장난 아니게 많지만, 재미가 있고. 리듬감도 생겨서. 해볼만 하다. 그런데 빠르게 격렬히 하니. 턴 동작때와 무릎에. 이상이 올 수가 있어 적당히 페이스 조절이 필요하더라.는 느낌이 든다..
여심 자극과 호기심 실체 이 동영상 보고 정말 많이 웃었다. 유명 한국 여성 Bj 말 그대로 서구 여성?의 밤에 남성관이 그대로 나타났다. 할 말 없어진 한국 일본 중국등 아시아권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아래 동영상 클릭을 여자의 호기심 자극 ..정체가 궁금하다.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364552123675473&id=430398233757538 길가다 다 끌리듯 다가가 궁금해 바라보는 그 눈빛 모습에 웃음만 나온다. 세상에 남성은 여자의 둔부나 가슴을 본다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간만에 웃었다. 이 영상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한번 보고 나서야 심리를 알수가 있다. 본 여성분들 정직하게 공감 클릭 신공하시길.....ㅋㅋ
★★ 10월 초 일본 대지진 전조느낌..술법과 상천에서 시간관련 느낌 ★★ 네팔 여행중 느낀게 네팔 지진은 금년엔 없을게 2월 중순에 느껴졌었다. 내년부터는 가능할 수가 있다. 10월 2일부터 10월 31일 사이가 일본에 큰지진이 날것 같음이 느껴진다. 와사가 끝나는 기간인데 이게 금년 내년일 수가 있다.타 블로그에 올린게 내년도 문제라고 했고 앞으로 5년 이내에 다 일어난다. 지도상에서 차츰 점차 지워질 것이다. 천시는 그 때를 어기지 아니하며 천시는 천지와 더불어 스스로를 내세우지 않으며 만물을 키우지 않으므로 키우며 거두지 않으므로 거둔다. 고로 천지는 성인의 품격을 지니고 있다. 수행은 유공과 같이 물 흐르듯 흐르면서 어떠한 작위가 없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세상 인간들이 하는 선업과 불 선업도 인위적 작위로 이루어지며 그로인해 시 공간에 찌거기를 만들어 스스로 정화 대상..
미얀마 깔로 명상센터에서 네팔 포카라등에 홀로 수행 및 여행하기 미얀마에서 산악 트래킹 지역인 깔로에서 수행 및 여행을 1년 이상하며 지내다가 bsp; 비행기 표를 구입하려고 미얀마 내에서 친구와 까비야인 툰툰에게(한국어가 가능한 미얀마 친구)전화하니 350달러 이상이라 스카이 스캐너를 처음 사용해 비행기 편도 티켓을 예매를 신청해 이틀만에 좌석과 날짜가 저렴한 20만원대 티켓을 다행히 구입하게 되었고 2018년을 몇일 남겨두고 양곤에서 몇일 지낸 후 말레지아 경유 카투만두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가게 되었다. 미얀마 여행기는 너무 많아 차근차근 올리려한다... 네팔은 전기가 나빠 핸폰 밧데리를 몇개 더 사고 의약품 중 미국제 아목시 실란 1차 및 2차항생제를 미얀마서 몇 종류 구입했다. 세파스포린계는 네팔에서 구입했는데 500g 10정에 2500원 정도 되었다. 전기..